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
open close

QUICK ICON

QUICK MENU

최근본상품 0

    prev
    /
    next

    추천상품 0

      prev
      /
      next

      장바구니 0

        prev
        /
        next

        위시리스트 0

          prev
          /
          next

          BANK INFO

          • 우리은행 1005-603-225509
          • HOLDER : (주)씨에스커머스

          CS CENTER

          • 070-8834-1001
          • MON-FRI  am 10:00 ~ pm 06:00
          • LUNCH     pm 12:30 ~ pm 01:30
          • Sat, Sun, Holidy OFF
          TOP BOTTOM

          자주묻는질문

          자주묻는질문
          번호 제목
          >> [이미지 사용] 상세 페이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가입 승인이 된 셀러들에 한해 상세 페이지는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.

          14 [이미지 사용] 상세 페이지는 어디서 다운 받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상세 페이지는 이미지 우클릭으로 저장이 가능합니다.

          13 [반품/교환] 반품/교환 배송 비용 지불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-

          12 [반품/교환] 반품/교환은 어떻게 처리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기본적으로 반품/교환 접수를 신청하시면 기사님께서 직접 회수해 가십니다.

            허나 맞교환, 선출고와 같은 배송 특이사항은 공급사 별로 상이하오니

            반품/교환의 자세한 내용은 공급사 1:1 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.

          11 [반품/교환] 반품/교환 주소는 어디로 하면 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반품/교환 주소는 공급사 별로 상세페이지 및 배송/정보란에 명시되어있습니다.

          10 [주문/결제] 무통장입금/계좌이체를 했는데 아직도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아요.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무통장입금/계좌이체 시 입금자명를 매칭하여 자동적으로 입금 확인되는데까지 약 10~15분정도 소요됩니다.

            1시간 이상 결제확인이 되지 않을때엔 이지마켓B2B 내선 번호 (070-8834-1001) 로 전화주시길 바랍니다.


            자동 입금 확인 불가한 경우

            - 주문 시 기재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

            - 주문 금액과 입금 금액이 맞지 않을 경우



          9 [회원등급 안내] 우수셀러 신청 조건 달성 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우수셀러 신청 조건이 달성되면 자동적으로 등급이 올라갑니다.

            도전 우수셀러 등급이 되면 우수셀러 신청 자격이 주어집니다.


            회원 등급 확인은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.

          8 [회원등급 안내] 가입 승인은 언제 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영업일 기준 전일 오후 6시 ~ 오전 9시 = 오전 12시 이전 승인

            오전 9시 ~ 오후 5시 = 오후 6시 이전 승인


            담당자 확인 후 승인처리가 되오며 그 이후부터 사이트 이용이 가능합니다.


            - 회원가입 시 필수 항목을 모두 기재해야만 승인 처리가 됩니다.

            - 미 기입 시 승인이 반려됩니다.



          7 [배송 조회] 배송 조회는 어디서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배송 조회의 경우 2가지의 방법이 있습니다.


            1. 이지마켓B2B 카카오 알림

            송장 등록 직후 아래의 내용을 카카오 알림으로 안내해 드립니다. 


            주문자 :

            제품 : 

            주문번호 :

            수령인 :

            송장 :


            알림을 받으시려면 [ezmarketb2b] 카카오 채널을 추가해주시길 바랍니다.


            2. 배송조회 

            우측 사이드 바 -> 마이페이지 -> 주문조회 -> 배송조회 로도 송장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
          6 [배송 조회] 송장은 언제 등록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공급사 별로 시간은 상이하나 이지마켓B2B 원칙적으로 오후 5시-6시 에 최종 발부로 규율하고 있습니다.

            해당 송장 등록 시간을 지키지 않은 공급사는 패널티를 부여하고 있습니다.

          5 [사이트 이용 안내] 고객님께 CS가 들어왔습니다. 어디에 물어보면 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해당 제품 공급사에 별도 연락 및 1:1 문의로 남겨주시면 빠르게 피드백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      4 [사이트 이용 안내] 판매준수가가 기재되어있지 않은 상품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판매 준수가가 기재되어있는 상품은 판매 준수가를 꼭 지켜주셔야합니다.

            판매가 미준수 시 패널티 제도로 규율 준수가가 기재되어있는 상품은 판매 준수가를 꼭 지켜주셔야합니다.


            판매가 미준수 시 패널티 제도로 규제하고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<판매 준수가 패널티 제도> 게시글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.


            판매 준수가가 기재되어있지 않은 상품은

            셀러분들께서 자유롭게 가격을 책정하여 판매하시면 됩니다.

          3 [사이트 이용 안내] 이지마켓B2B 상품을 타 사이트에 판매해도 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이지마켓B2B 상품은 비노출 폐쇄몰 뿐만 아니라

            스마트 스토어, 쿠팡, 11번가, 지마켓 등에서 판매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        허나 타 도매사이트에서는 판매가 불가합니다.


            공급사별로 판매 가능한 플랫폼은 상이하오니

            상세 정보 확인 꼭 부탁드립니다.



          2 [입점 안내] 공급사 입점 후엔 어떻게 진행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공급사 입점 완료 후에는 발급된 아이디로 판매자 센터에 로그인하여

            상품 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        상품 등록은 자유로우나 담당자 확인 후 승인이 되야만 노출이 됩니다.


            아래의 경우는 승인 거부 처리가 됩니다.


            - 상세 이미지가 없거나 불량한 내용을 기재한 경우

            - 자사몰 포함 타 마켓보다 가격이 비싸거나 가격 경쟁력이 없는 경우

            - 반품,교환 시 주소지가 없는 경우

            - 상세 내용이나 이미지에 홈페이지, 블로그, 카페 주소, 이메일, 메신저 아이디(카카오톡 등)를 기재하여 직거래를 유도하는 경우

            - 중개수수료나 반품, 교환시 상품결제금액과 국내 배송비 외 추가비용을 구매자에게 전가하는 경우

            - 입증서류 없이 유명 브랜드 등 상표권이 있는 상품을 등록하거나 관리자에게 서류제출을 하지 않은 경우

            - 인증이 필요한  인증정보가 없는 경우

            - 소송 중 또는 분쟁 중인 상품인 경우

            - 도매상품 매매중개사이트를 운영하거나 그 협력사에 속하여 활동하는 경우

            - 피임기구 및 의료용 용품 이외 성인용품 등록하는 경우

            - 여러 아이디를 사용하거나 각기 다른 판매자가 등록하더라도 동일 상품DB를 이용하여 등록한 경우를 포함하여 동일상품을 2개 초과 등록 하는 경우 (카테고리가 다를 경우에 한해 각 1개씩 총 2개까지 등록 가능)

            - 타인이 제작한 이미지를 무단으로 복제하여 게재할 경우(저작권침해)


            승인절차는 상품 입력 형태를 검증하는 것으로, 상품 정보의 적법성 책임은 등록자에게 있습니다.



            영업일 기준

            전일 오후 6시 이후부터 오전 9시까지 등록된 상품 = 오전 11시 이전에 승인 처리

            오전 9시 이후에 등록된 상품 = 오후 5시 이전


            승인거부된 상품은 다시 수정하여 재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        기간종료 후 1년간 상품 업데이트가 없을 경우 상품은 임의 삭제처리 됩니다.

          1 [입점 안내] 이지마켓B2B 입점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공급사 입점은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.


            우측 사이드 바 <공급사 입점 신청> 클릭 -> 글쓰기 -> 신청서 작성

            -> 등록 -> 담당자 확인 -> 아이디 발급 / 가이드 전달


            신청서 작성 시 입점을 원하는 제품 리스트와

            취급 카테고리를 꼭 적어주셔야만 빠른 확인 가능합니다.

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         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          현재 비밀번호
          신규 비밀번호
          신규 비밀번호 확인
         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, 영문 소문자, 숫자,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~20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