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안녕하세요. 셀러들을 위한 올인원 도매 플랫폼 <이지마켓B2B> 입니다.
최근 스토어팜 관련 '반품지/출고지' 관련 문의가 급증하여 안내 말씀 드립니다.
이지마켓B2B는 도매플랫폼으로써 다양한 입점/공급사들의 상품을 등록해 판매하고 있어
각 공급사별, 택배사/출고지/반품지가 다릅니다.
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경우 "자동 수거"로 인해 상품이
다른 창고로 회수 되거나 잘못 수거 되어 배송비가 이중으로 청구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그렇기 때문에 꼭 "자동 수거 예외 처리"를 설정 하셔야 합니다.
네이버페이 혹은 스마트스토어 고객센터 전화 또는 문의를 통하여 접수 후 "자동 수거 해제"를 해주시기 바랍니다.
기본 출고/반품/교환지의 주소는
"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문봉길62번길 32-32 (주)와이에스로직스 / 롯데택배"로 설정 부탁드리며,
교환, 반품, 환불 건 발생 시 '카카오 채널 문의' 또는 '이지마켓 사이트 내에 교환 및 반품 접수'
해 주시면 각 업체를 통해 수거 요청 드리겠습니다.
스토어팜 외 쿠팡/옥션/티몬/위메프 등 모든 채널도 동일하게 자동 수거 해제 요청 부탁 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